부부의세계 원작 닥터포스터 결말은?
요즘 장안의 화제인 부부의세계 보시나요? 저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결말이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워낙 재밌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5회부터 봤는데 정말 순삭이더라고요..너무 재미있게봤습니다. 더불어 결말이 궁금하여 찾아보다가 부부의세계가 리메이크 작품이라는걸 처음알았네요. 영국BBC방송국의 닥터포스터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라는데요. 결말이 궁금하여 찾아봤습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1화부터 충격적인 이야기를 선보이면서 원작 닥터포스터의 줄거리와 결말에 시선이 집중됐다.
27일 첫방송된 부부의 세계에서는 사랑하는 남편 이태오(박해준)의 불륜을 의심하고 뒤를 캐다 충격적인 사실을 확인한는 지선우(김희애)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또 이태오에게 여자 비서가 있으며 매일 오후5시면 이태오가 퇴근을 한다는 얘기를 듣고 직접 남편의 뒤를 미행했다. 그결과 이태오가퇴근 후 다른 곳을 찾았다가 집에 돌아온다는 사실을 아게 된 지선우는 자신의 환자인 민현서에게 부탁해 결국 이태오의 불륜을 확인했다.
민현서의 말대로 이태오의 차 트렁크를 뒤져 숨겨뒀던 휴대폰을 찾은 지선우는 이태오의 불륜 상태가 자신의 환자의 딸 여다경(한소희)임을 알고 충격의 눈물을 흘렸다.
하지만 충격적인 사실은 더 있었다. 알고보니 자신과 절친한 동창과 이웃들이 모두 이태오와 여다경의 불륜을 도우며 다함께 여행을 다녀왔던 것이다.
:
:
중략
닥터 포스터 시즌1에서는 남편 사이먼 포스터이 불륜을 알게 된 젬마포스터가 사이먼의 불륜상대 케이트의 부모에게 불륜사실을 알리며 그의 몰락을 계획하는 모습이 등장한다.
시즌2에서는 아들 톰이 어느날 갑자기 사라지자 언제나 여기에 있을테니 돌아오고 싶으면 언제든디 돌아오라고 말하는 젬마의 모습으로 결말을 맺었다.
아들에게마저 거부당하자 극단적인 시도를 한 사이먼, 그런 사이먼을 저지한 뒤 안녕을 고하는 젬마,부모에게 질렸다며 떠나버린 아들 톰 등 한 가정이 산산조각 나는 것으로 마무리 됐다.
-데일리한국 발췌